음악2011. 6. 13. 23:24


내 바다 속에는 깊은 
슬픔과 헛된
고민들 회오리치네
그 바다 위에선 불어 닥치는
세상의 추위 나를 얼게 해
때로 홀로 울기도 지칠 때
두 눈 감고 짐짓 잠이 들면
나의 바다 그 고요한 곳에
무겁게 내려다 나를 바라보네
난 이리 어리석은가 한 치도
자라지 않았나
그 어린 날의 웃음을
잃어만 갔던가
초라한 나의 세상에
폐허로 남은 추억들도
나 버릴 수는 없었던
내 삶의 일부인가
바다 앞에 내 자신이 너무 작아
흐르는 눈물 두 손 주먹 쥐고 닦아
많은 꿈을 꾸었는데 이젠 차마 날
보기가 두려워서 그냥 참아
그때 내가 바라보던 것들 아마
볼 수 없겠지만 그래도 눈을 감아
나의 낡은 서랍속의 깊은 바다
이젠 두 눈 감고 다시 한 번 닫아
때로 홀로 울기도 지칠 때 두 눈
감고 짐짓 잠이 들면
나의 바다 그 고요한 곳에 무겁게
내려다 나를 바라보네
난 이리 어리석은가 한 치도
자라지 않았나
그 어린 날의 웃음을 잃어만 갔던가
초라한 나의 세상에 폐허로 남은
추억들도
나 버릴 수는 없었던 내 삶의 일분가
난 이리 어리석은가 한 치도
자라지 않았나
그 어린 날의 웃음을 잃어만 갔던가
초라한 나의 세상에 폐허로 남은
추억들도
나 버릴 수는 없었던 내 삶의 일분가
난 이리 어리석은가 한 치도
자라지 않았나
그 어린 날의 웃음을 잃어만 갔던가
초라한 나의 세상에 폐허로 남은
추억들도
나 버릴 수는 없었던 내 삶의 일분가
난 이리 어리석은가 한 치도
자라지 않았나
그 어린 날의 웃음을 잃어만 갔던가
초라한 나의 세상에 폐허로 남은
추억들도
나 버릴 수는 없었던 내 삶의 일분가
난 이리 어리석은가
한 치도 자라지 않았나
그렇게 흘러만 갔던가
초라한 나의 세상에 폐허로
남은 추억들도
내 삶의 일분가
Posted by 건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