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2011. 5. 23. 00:45

네가 만약 괴로울 때면 내가 위로해 줄게
네가 만약 음음음음 서러울 때면 내가 눈물이 되리

어두운 밤 험한 길 걸을 때 내가내가내가 너의 등불이 되리
허전하고 쓸쓸할 때 내가 너의 벗 되리라

나는 너의 영원한 형제야 나는 너의 친구야 오오
나는 너의 영원한 노래여 나는나는나는나는 너의 기쁨이야

네가 만약 외로울 때면 내가 친구가 될게
네가 만약 음음음음 기쁠 때면 내가 웃음이 되리

어두운 밤 험한 길 걸을 때 내가내가내가 너의 등불이 되리
허전하고 쓸쓸할 때 내가 너의 벗 되리라

나는 너의 영원한 형제야 나는 너의 친구야 오오
나는 너의 영원한 노래여 나는나는나는나는 너의 기쁨이야

Naration
만약 내가 외로울 때 누가 나를 위로해주지... 여러분
Posted by 건깡